Pixis AI: 크로스 플랫폼 최적화로 ROI를 향상시키세요.
Pixis AI는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인공지능 기반의 크로스 플랫폼 최적화 플러그인입니다. 이 다재다능한 도구는 Facebook과 Google과 같은 인기있는 디지털 광고 플랫폼과 원활하게 통합되어 마케터들이 강력한 입찰 설정, 특정 타겟팅 및 광고 창조적 최적화를 통해 캠페인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Pixis AI를 사용하면 마케터들은 여러 플랫폼에서 캠페인의 성과를 추적, 비교 및 개선할 수 있습니다. AI 기반의 최적화 도구는 대상 관객 내의 코호트와 실험을 실행하여 수십억 개의 데이터 포인트를 분석합니다. 결과에 기반하여 Pixis AI는 Ad Set 및 Campaign과 같은 개별 요소에 대한 조치를 권장합니다. 이러한 조치에는 변환 잠재력이 높은 관련 코호트에 대한 광고 전달 자동화 및 검색 결과 상위 순위 위치 확보를 위한 입찰 조정이 포함됩니다.
Pixis AI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타겟팅된 광고를 초개인화하는 능력으로, 전환율을 향상시키고 획득 당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전략과 반복적인 과정을 활용하여 최적의 입찰 및 예산을 식별하여 할당된 예산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또한, 관객의 행동이나 퍼널 상태에 따라 창조적인 조정 및 새로운 창작물을 제공함으로써 캠페인 매니저에 대한 의존도를 최소화합니다.
Pixis AI는 전통적인 타겟팅 매개변수를 넘어서 숨겨진 관객을 식별하여 고객 획득 비용을 줄이고 투자 수익률을 극대화합니다. 하나의 도구로 마케팅 팀은 플랫폼 간에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으며, 실행뿐만 아니라 창조적인 피로와 타겟팅 개선을 처리하는 포괄적인 대시보드 덕분에 가능합니다. 플랫폼 수준의 자세한 성과 데이터 및 캠페인 비교 보고서를 활용하여 정보를 기반으로 전략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Pixis AI의 강력한 크로스 플랫폼 최적화 기능을 활용하여 투자 수익률을 높이고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원활하게 진행하세요.